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무료 0원으로 보는 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받아서 편안히 주말에 하루 종일 감동의 도가니 속으로 빠져 들 수 있는 감동의 인기 드라마를 소개 시켜 드립니다.

드라마 보고 싶은데 어떤걸 봐야 될지 모르는 분들에게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여기 추천 드라마만 보시더라도 하루가 눈깜짝 할 사이에 지나갈 겁니다. 그리고 힐링도 되실겁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순위별로 무료 보러가기

아래에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순위는 리뷰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작성 했으나 각자의 기호에 따라 다를 수도 있으니 우선 아래에서 줄거리 한줄평가를 참고 하시어 고르시길 바랍니다. 다 볼 수 있다면 그게 제일 좋습니다.

1. 마스크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줄거리 : 외모 지상주의 시대에 외모에 대한 치명적인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을 당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입니다. 김모미의 좌충우들 일대기가 나타나는 엄청난 드라마 입니다.

한줄평 : 원작 웹툰으로 티비 드라마로 만들어서 인기가 많았던 작품들이 많았던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것도 웹툰을 바로 넷플릭스로 만든 드라마 이며 보통 원작 보다 못하다는 펴을 많이들 하는데 이 작품을 그런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오히려 너무 비슷하다는 느낌이 드는 작품 이었습니다.

배우 한명한명 너무 연기가 출중해서 몰입도도 높으며, 극중 대사들 하나하나가 디테일한거 다 살려서 한국의 현실을 잘 나타내 주는 드라마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2. 힙하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줄거리 : 순수함을 가지고 있고 범죄 또한 전혀 일어나지 않는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하면서도 조금은 모자라는 수의사 ‘봉예분’이 나옵니다.

그리고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꼭 필요하고 이용하려 하는 욕망의 아이콘 엘리트 형사 문장열과의 많은 에피소드들 가운데서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리며 벌어지는 코믹수사 활극입니다.

한줄평 : 이 드라마는 ‘눈이 부시게’ 하고 동일한 작가가 만들었으며 감독님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로 유명한 분이라 기대를 많이 하셔도 된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 정도로 재미가 있습니다.

3.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줄거리 :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많은 악귀들을 물리치기 위해 새로운 능력을 가진 신입 팀원들이 투입되면서 더욱 전력 보강이 된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약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맞서는 통쾌하면서도 유쾌한 작품입니다.

한줄평 : 이번 드라마는 개인 적으로는 특수효과나 스토리가 전편보다 좋았으며 새로운 캐릭터의 투입으로 내용 또한 풍부해 지는 것 같았습니다. 강기영의 미친 연기력이 돋보였으며 몰입감이 상승되고 어느정도 커버가 되었습니다.

4. 국민사형투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줄거리 : 사형에 해당하는 악질 범죄자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개탈을 추적하는 과정의 긴장감과 스릴을 잘 그린 드라마 입니다.

한줄평 : 최근 칼부림 사건이나 여러 흉악한 사건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데스노트가 생각나는 시대를 표현하는 아주 명작 드라마고 생각합니다. 국민들 중에 사형제도에 대한 답답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시원스런 사이다 작품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순위를 살펴 보았습니다. 요즘 영화비가 비싸고 볼 수 있는 종류도 한정되어 있기에 가족이나 연인끼리 집이나 조용한 곳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보면서 힐링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더욱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 1분으로 삶이 좋아지는 정보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료 0원으로 보는 법

👉 카카오 톡 이모티콘 구매 방법 100% 무료 다운

👉 케이뱅크 계좌 개설방법 핸드폰 PC 3살 아이도마스터 방법

👉 개발행위 허가 심의대상 허가사항 절차 변경 예외사항 100% 총정리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