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영화관 필요없는 명작 3편 영상 보기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주말이나 시간 여유가 있을 때 가까운 일본 영화를 한편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영화보다 훨씬 재밌는 작품들이 넘쳐 나기에 개인의 취향에 맞쳐 영화를 선택해 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아무도 모른다 너의 이름은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일본영화는 규모가 큰 SF시리즈나 블록버스터 같은 장르보다는 잔잔하면서 따뜻하고 같은 정서를 가지고 있어 공감이 가는 그런 영화들이 많습니다. 긴장감을 빼고 마음을 편하게 힐링하는 마음으로 아래 추천드리는 영화를 감사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무도 모른다 (2005년)

감독 : 고레에다 히로카즈 / 주연 : 야기라 유야, 키무라 히에이, 카타우라 아유

이 영화는 일본에서 실제로 발생한 스가모 어린이 방치 사건을 소재로 하여 수년간의 고민으로 만든 역작입니다. 동생들을 돌보면서 장남의 역학을 하는 가족의 의미를 한번 더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따뜻한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방 3개의 낡은 아파트로 엄마 케이코와 아들 아키라가 이사을 오면서 시작을 합니다. 남편은 장기 출장가서 나타나지 않고, 엄마 아들 2명이라고 주위에 얘기하지만 실제로는 이 외에도 아이 3명이 더 있습니다. 아이가 많으면 받아 주지 않을 것 같아 걱정이 되어서 입니다.

이 아이들은 아버지가 다르지만 한 가족같이 지내고 주변에게 쫓겨나지 않도록 조용히 사실을 숨기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전기, 수도, 가스 등도 형편이 어려워 공급이 안되고 생활이 극도로 어렵습니다.

하루하루 어렵게 연명을 하고 있는 와중에 편의점에서 빵을 훔쳐 생활하기도 하지만 한계에 처한 아이 한 명이 숨을 거두었으나 한 번더 힘을 내서 살아가는 동기부여가 되는 영화입니다.

카모메 식당 (2007년)

감독 : 오기가미 나오코 / 주연 : 고바야시 사토미, 카타기리 하이리

카모메 식당은 군요오코의 소설을 영화한 작품으로 개성이 강한 여성 3명의 교류를 통한 재미있는 일화들을 만들어 가는 영화 입니다. 참고로 이 영화는 신인감독상도 수상했습니다.

일본 여성 사치에는 핀란드에서 ‘카모메 식당’이란 일식집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주변에서 정상적이 아니라고 생각을 하면서 손님 또한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사치에는 동네 서점에서 키가 큰 일본 여성 미도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서로 작은 일상을 얘기 나누다 친해지게 되었고 운영하고 있던 ‘카모메 식당’에 초대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또한 어느날 마사코라는 일본인 여행자가 식당에 들러 핀란드에 한번 가보고 싶어 여행을 오면서 일본식 가게에 들리게 되면서 서로를 알아가게 됩니다. 이렇게 이런저런 여러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친해지면서 서로를 도와주고 얘기를 들어주고 그러면서 차갑던 일상을 따뜻한 일상으로 바꿔가면서 식당 또한 사람들이 끊이지 않게 되는 밝은 영화 입니다.

날씨의 아이

감독 : 신카이 마코토

준인공은 고등학생 모리시마라고 불리고 고등학교 1학년생입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하면서 생활이 쉽지 않았던 때에 우연히 알게 된 작가 스가 케이스케를 찾아 갑니다. 그리고 조건을 협의 한후 같이 일을 하기로 합니다.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그해 일본에는 이상기후에 오랫기간 동안 계속 비가 오는 날이 지속 되면서 맑은 하늘을 부르는 ‘100% 맑음소녀’에 관한 도시전설이 전해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우연히 주인공과 이 맑음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압건인 영화입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작품 아무도 모른다 (2005년), 카모메 식당 (2007년), 날씨의 아이 영화 3편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하나씩 전부 다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넷플릭스 일본영화 추천 이외에도 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 1분으로 삶이 좋게되는 정보들

※ 개인사업자 폐업신고절차 대리인절차 방법 7살 아이도 따라하는

컴퓨터 램 확인방법 용량 교체 50% 할인 혜택

아이템매니아 거래하는법 사기 방지 0원

첫만남 바우처 사용방법 200만원 지금 받기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